사색과 탐구의 블로그

운동 끝나고 나와서 아이스크림이나 먹자 하고 CU에 들어갔더니 프로틴이란 단어가 눈을 사로잡아서 안 먹어 볼 수가 없었다. 1800원 주고 한번 도전해보았다!! 

 

 

"흑임자 붕어싸만코"

(얘는 지금 CU에서만 팔고있다고 한다.)

 

사실 이 형때매 많이들 속아서 사드셨겠지...

 

붕어싸만코 시리즈를 거의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맛부터 봐야겠지!

 

 

첫 비주얼은 보이는 대로 회색붕어싸만코....약간 붕어 화석 같기도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여기다 시멘트 부어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맛은 붕어싸만코 빵에 투게더 흑임자 넣은 맛이다. 이게 무슨 맛이냐고?

 

 

"맛없다...그냥 오리지널 드셔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매 욕구를 가지실 분은 3분류로 나뉠 것이다.

 

1. 흑임자가 몸에 좋으니까

 

페이스트는 흑임자를 갈아서 가루로 만든 것이다. 볶음흑임자는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면 깨같은게 하나씩 씹히는데 그거인 것 같다. 합쳐서 3.5%....

흑임자때문에 드실꺼면 그냥 쿠팡에서 흑임자 사서 우유랑 갈아드시는 편이 현명해 보인다.

 

2. "프로틴 먹은"이라는 문구에 혹해서

 

나도 사실 여기에 혹한게 없지않다.

 

흑임자 붕어싸만코 영양성분표

오리지널 붕어싸만코의 단백질 함량은 3g. 흑싸만코는 4.7g. 오~ 이정도면 프로틴을 먹었다고 당당하게 말 할수 있지 않을까싶다.

 

과연?

 

 

운동을 좋아하는 내가 운동 후 즐겨먹는 프로틴계의 구찌!(비싸...ㅠㅠ) 신타6의 영양성분표이다.

 

1회 섭취량당 단백질 함량이 24g이다. 평체 70kg인 내가 1회섭취량을 채우려면 싸만코 5개를 먹어야 한다. 이게 맞는 건가.. 왜 칼로리는 안 보지?

 

붕어싸만코 칼로리 : 195kcal

신타6 1회 섭취량 칼로리 : 150kcal

 

단백질 수치를 맞추려면 싸만코 칼로리 195*5 = 975kcal를 섭취하면 된다. ㅎㅎㅎㅎㅎㅎ운동 후 이거 먹고 다시 운동하러 가야될 판이다.

 

 

3. 진짜 이 맛이 좋아서

이건 사실...드릴 말씀이 없다. 지금 2+1 할인도 하니 취향껏 맛있게 즐기시라!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