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과 탐구의 블로그

일주일에 거의 두번씩 맥도날드를 시켜먹는 빠돌이 중에 빠돌이로서 신메뉴를 안 먹고 넘어갈 수가 없었습니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이름부터 이 햄버거 두껍다!!하는 기운을 뿜어냅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단품 6,600원, 세트 7,900원입니다. 전 맥딜리버리로 시켰는데 단품 7,300원, 세트 8,900원이네요..)

 

"아마 이 비주얼보고 대부분 군침을 흘리셨겠지..."

 

오~~ 기대를 해봐도 되나???

 

ㅎㅎㅎㅎㅎㅎㅎ햄버거는 패스트 푸드입니다. 광고처럼 이쁘게 쌓으려면 시간을 많이 잡아먹겠죠.

근데 머쉬룸이 버섯아닌가? 왜 버섯이 안 보이지...

 

ㅎㅎㅎㅎ 버섯 있습니다. 좀 적긴하네요..

그렇게 막 적지는 않습니다. 그냥 리치 포테이토버거를 시켰나 순간 착각할 정도?

 

우선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 하실게 어떤 맛이냐?일테니 총평부터 하겠습니다.

 

"매콤 + 달짝지근한 소스 조합을 햄버거 위 아래로 잘 배치했다. 감자는 엄청난데 버섯 식감은 느끼기 힘들다."

 

 우선 가장 만족스러운건 소스 조합이었습니다. 아래의 양상추쪽에 달짝지근한 데미글라스 소스, 위의 버섯쪽에는 매콤한 케이준소스.. 이 소스 조합은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단짠에 대적할만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운걸 기대하시진 마세요. 매콤한 소스를 썼구나~ 인지할 정도의 매콤함입니다.)

 

 아쉬운건 줄기차게 얘기했던 버섯의 양...사실 이건 기대 하지 말고 시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버섯보다 양이 많고 심지어 두꺼운 감자튀김에는 간이 거의 없습니다. 케이준 소스와 함께 먹으라는 걸 의도 한것 같은데 감자와 버섯의 양을 고려했을때 케이준소스를 좀더 넣었어야 하지않았나 하는게 개인적 의견입니다. 아!! 그리고 감자튀김을 엄청 좋아해서 많이 먹어도 잘 물리지않는다 하시는 분만 라지세트 시키세요. 감자 튀김 레귤러 사이즈의 1/4정도는 햄버거에 이미 들어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
loading